솔직히 ㅎㅅ 완전 옛날부터 다들 노래를 너무 잘한다해서 그정도인가? 싶었는데
무명의 더쿠
|
16:45 |
조회 수 183
올해초에 노래 듣다가 아 노래 ㅈㄴ 잘하네 느꼈단말임 그리고 꽂혀서 한창 그노래만 돌려들었는데 갑자기 한달뒤에 탈퇴함
올해초에 노래 듣다가 아 노래 ㅈㄴ 잘하네 느꼈단말임 그리고 꽂혀서 한창 그노래만 돌려들었는데 갑자기 한달뒤에 탈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