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릿 낫큩애 여름에 들어도 좋다 https://theqoo.net/ktalk/4259282952 무명의 더쿠 | 16:42 | 조회 수 17 겨울에 나온 노래 아닌가?이노래 들으면 뭔가 몽글몽글 선선해짐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