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다 따져봐도 모든 결론은 ㅎㅅ이 민폐짓한걸로밖에 안보이는데 뭔 자꾸 회사가 권유했다 멤버가 동의했다 그룹에서 힘들어했다 회사가 믹테를 안내줬다 뭐 이런 팬 아니여도 안믿을 구라를 치고다님? 진짜 며칠째 본 말들이라 팬 아닌데도 다 기억에 남는다ㅋㅋㅋㅋ 케톡러들이 병신인줄 아냐 주절거리면 믿어주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차피 난 희승이가 아니지만 나라면 절대 그룹을 그만두지않았을것
- 18:32
- 조회 13
- 잡담
-
- 잘해도 쌩라이브의 질감?을 못견뎌하는거 같던데
- 18:32
- 조회 46
- 잡담
-
- 엔하이픈 올해 또 컴백 언제야?
- 18:32
- 조회 2
- 잡담
-
- 내가 생각하는 실력파이미지는 마마무 비투비 이런돌인데
- 18:32
- 조회 18
- 잡담
-
- 누가 쌩라햇어?
- 18:32
- 조회 77
- 잡담
-
- 근데 난 내돌 현장에서 보고 온콘도 사봤는데 온콘은 라이브가 이상하게 들럈어
- 18:31
- 조회 50
- 잡담
-
- 난 요즘 케이팝 아이돌 보컬에 기대 ㅈㄴ 없어서 음정을 맞춤 : 와 존나잘해;; 이수준으로 억빠함
- 18:31
- 조회 41
- 잡담
-
- 그건있음 노래를 못하면
- 18:30
- 조회 92
- 잡담
-
- 혹시 암내라능게 이런냄새야?
- 18:30
- 조회 92
- 잡담
-
- 근데 어쨋든 32강 못가는게 정배인거지?
- 18:30
- 조회 41
- 잡담
-
- 어제 나혼산 잼썻어?
- 18:30
- 조회 11
- 잡담
-
- 축협 수뇌부들 없애야되는건 그냥 월드컵 우승을했어도 해야할 일이라 사실 그냥 32강 갔으면 좋겠어
- 18:30
- 조회 21
- 잡담
-
- 내돌 실력은 오히려 저평가돼있음
- 18:29
- 조회 115
- 잡담
-
- 그냥 쌩라는 관객들도 원하지 않는거 같음....
- 18:29
- 조회 299
- 잡담
-
- 나머지 3개 경기 언제야?
- 18:29
- 조회 6
- 잡담
-
- 혹시 태연 만찬가는 언제나오지
- 18:29
- 조회 70
- 잡담
-
- 난 갈건 가야 된다고 생각해서 32강 갔으면 함ㅠ
- 18:28
- 조회 91
- 잡담
-
- 아이폰17 쓰는 사람?? 프로 말고
- 18:28
- 조회 52
- 잡담
-
- 트름 많이하는거 소화안돼서 그런건가
- 18:28
- 조회 98
- 잡담
-
- 테토 에겐 / 엠비티아이 이런거 ㅈㄴ 관심없고 오히려 불호인데 사회생활하다보면 이만한 스몰토킹 소재가 없음
- 18:28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