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에서 거의 말을 안 하더라고 그래서 몇 편 봤을 때는 컨디션 별로구나 했는데 돌박21 같은거 봐도 그래서 걍 원래 스터일(n)이라고 생각함 나한테 ㅎㅅ 그런이미지
잡담 난 ㅎㅅ 엔ㅎㅏ이픈 자컨들보다가 너무 조용해서 기억에 남음
29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능에서 거의 말을 안 하더라고 그래서 몇 편 봤을 때는 컨디션 별로구나 했는데 돌박21 같은거 봐도 그래서 걍 원래 스터일(n)이라고 생각함 나한테 ㅎㅅ 그런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