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걸고 ㅇㅎㅇㅍ 팬 아닌데 멤버가 계약기간 도중에 탈퇴했는데 그 그룹팬들이 닥치고 있길 바라는거 자체가 웃겨
무명의 더쿠
|
16:35 |
조회 수 403
솔직히 다른 멤버가 탈퇴해서 희승이 고생햇으면 자기들도 난리쳣을거뻔하고...
그냥 그룹팬들이 닥치고 신경 끄길 바라는거 자체가 ㅈㄴ 말도안되는느낌?
7년 다하고 나가도 지랄하는게 돌판인데(잘했다는거 아님)
솔직히 다른 멤버가 탈퇴해서 희승이 고생햇으면 자기들도 난리쳣을거뻔하고...
그냥 그룹팬들이 닥치고 신경 끄길 바라는거 자체가 ㅈㄴ 말도안되는느낌?
7년 다하고 나가도 지랄하는게 돌판인데(잘했다는거 아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