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ㅎㅅ 솔로라서 더 좋다고 억빠해봤자 이제 빌랩에서 제일 체급 큰게 엔ㅎㅇㅍ인데 https://theqoo.net/ktalk/4259273030 무명의 더쿠 | 16:32 | 조회 수 254 그 체급 큰 그룹에서 제발로 떨어져나간 애가 그룹 때만큼 뭘 받을 수 있겠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