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엔팬들은 가만히 있는 거 같은데 희승팬들이 난리인 게 이해안감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난 엔팬들이 한먹을만한 거 되게 많다고 생각했는데 상대적으로 조용한 거에 비해 희승팬들이 더 난리난게..그래서 솔로도 이뤘고 하고 싶은 거 하는데 왤케 한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난 엔팬들이 한먹을만한 거 되게 많다고 생각했는데 상대적으로 조용한 거에 비해 희승팬들이 더 난리난게..그래서 솔로도 이뤘고 하고 싶은 거 하는데 왤케 한 먹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