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야구는 근데 2010년대에도 (내 기준 중고딩 시절) 딱히 인기가 없었던 적이 없었던 것 같음
- 12:40
- 조회 3
- 잡담
-
- 아니 근데 열하나회 이거 이름부터가 너무 한남쩐내나서 소름돋음
- 12:40
- 조회 34
- 잡담
-
- 오늘만 그러는게 아니라 ㅋㅋ 선수들도 못한단 얘기만 나와도 선수들 욕하면 감독 쉴드치는거라고 날조하고 유난떤게 먼저야
- 12:40
- 조회 40
- 잡담
-
- 야구는 인기 없던 적이 없어... 2002년쯤에 월드컵붐에 밀렸을 때 빼고는
- 12:40
- 조회 43
- 잡담
-
- 선수들 열심히 안한다에도 버튼 눌려서 별 난리를 다 치는거 보고
- 12:40
- 조회 25
- 잡담
-
- 오히려 3억 저건 케톡러들이 어디서 케톡 안하던 인간들이 화내야고 하지ㅜ아노았나
- 12:39
- 조회 48
- 잡담
-
- 내 최애 연검에 왜 사주가 항상 있는거지
- 12:39
- 조회 21
- 잡담
-
- 극우들 이젠 하다하다 731부대까지 쉴드치는 지경에 이르렀구나
- 12:39
- 조회 53
- 잡담
-
- 축구팬들 유난이 먼저구만 뭔...
- 12:39
- 조회 53
- 잡담
-
- 전부터 계속 케톡에서 선수탓 하지말라고!!! 답답해 죽겠다!!!!! 이럴때부터 이럴줄 알았다..
- 12:39
- 조회 64
- 잡담
-
- 좆소 기획사 지원 케톡에서 지랄 안했음
- 12:39
- 조회 113
- 잡담
-
- 애초에 국내에서 축구 좀 잘한다는 애들 다 해외리그 가는데 뭐
- 12:39
- 조회 30
- 잡담
-
- 스테이씨 넘이쁘다
- 12:39
- 조회 6
- 잡담
-
- 아니 세금 아까운건 그렇다치고 여기서 갑자기 축구팬들 비꼬고 욕하는게 맞아? https://theqoo.net/ktalk/42601201562026.06.28 12:37 축구팬들이 세금 달라한 것도 아니고 월드컵 떨어진걸 뭐 어쩌라는겨.. 팬들이 뛰었나 6. 무명의 더쿠 2026-06-28 12:37:39 엥 여기서 먼저 드러누우셨는데요
- 12:39
- 조회 141
- 잡담
-
- 다른종목은 지원없는데도 못하면 욕쳐먹는데 1500억 받고 성과없는데 이정도면 ㅈㄴ 유하다
- 12:39
- 조회 23
- 잡담
-
- 걍 월드컵 망한거 얘기중인데 선수 얘기만 나와도 벌벌 떠는거부터
- 12:39
- 조회 126
- 잡담
-
- 야구도 이렇게 인기 전성기때 야구 잘하는 팀들 부러움
- 12:38
- 조회 101
- 잡담
-
- 오히려 3,4부 지원은 이해가는데 1,2부 세금지원이 이해가안감
- 12:38
- 조회 60
- 잡담
-
- 솔직히 국대 뭐라하려면 K리그부터 관심가지라는거 완전 한남형 사고임
- 12:38
- 조회 192
- 잡담
-
- 세금 처먹은거를 욕했지 축구 팬들 욕한게 아닌데 유난 부리니까 플타는거지 누가 축구팬을 팼다는거야?
- 12:38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