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차박손(시간순)은 누가낫니뭐니할 상대가아님...누군가가있어서누군가가생기고누군가가꽃피운거임... https://theqoo.net/ktalk/4259268941 무명의 더쿠 | 16:27 | 조회 수 80 그래서 그냥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박수만 갈김...축덬인 나는 발박수도 갈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