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이 선수 견제를 왜 하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단체 컨디션 난조로 멤버 욕 먹게 한 것만으로도 아웃임
- 17:51
- 조회 5
- 잡담
-
- 난 단체컨디션난조만큼 의견 확확 쏠리던거 처음봄
- 17:51
- 조회 22
- 잡담
-
- 오뜨애플파이맛 유명해서 사왔는데
- 17:50
- 조회 36
- 잡담
-
- 국유방은 배우붐이네
- 17:50
- 조회 47
- 잡담
-
- 타덬인데 노다웃 노래 좋아해서 무대 찾아봤는데 탈퇴멤 라이브 잘안했음
- 17:50
- 조회 31
- 잡담
-
- 분위기 얼마나 좆같이 만들었으면 팬싸 취소까지 시켰나 싶긴함 근데도 아직 피해자포지션 갖고싶어하는거같아서 신기
- 17:50
- 조회 17
- 잡담
-
- 플 대충 훑어봤는데 ㅎㅅ팬 자표 쩌는 거 나만 느끼는줄ㅋㅋㅋㅋ
- 17:50
- 조회 42
- 잡담
-
- 걍 그룹 팬이 뭐라하는것도 그럼.. 뭐라안할줄 알았나? 이정도의 감상임
- 17:50
- 조회 43
- 잡담
-
- 믹테 내본적 없음 오스트 내본적 없음 -> 근데 솔로 하고 싶다고 못참고 그룹 나감 이라고?
- 17:50
- 조회 25
- 잡담
-
- 그룹에 있을때 막 엄청 올려쳐지면 본인도 막 착각하게되는게 있을까?
- 17:50
- 조회 25
- 잡담
-
- 나 이번에 ㅇㅎㅇㅍ 먹자빠도 예전에 찍어둔 건지 알 정도로 멤버들이 티를 안 내서 놀랐슨
- 17:50
- 조회 58
- 잡담
-
- 근데 탈퇴멤 있어도 딱히 빈자리 안느껴지던데
- 17:50
- 조회 19
- 잡담
-
- 최애 악플로 알티 태우는 계정에 디엠 오바지?
- 17:49
- 조회 80
- 잡담
-
- 딴얘기지만 돌 솔로도 그렇게까지 자유도가 높아보이진 않던데
- 17:49
- 조회 36
- 잡담
-
- Isfp들아 남 통제하듯 관심갖는거 개힘들지않니
- 17:49
- 조회 41
- 잡담
-
- 아직도 갑자기 전원 컨디션난조?로 영통 취소된거 기억나
- 17:49
- 조회 69
- 잡담
-
- ㅎㅅ이 메보였는데 그룹에 있을때 립싱크가 많았다고?
- 17:49
- 조회 131
- 잡담
-
- 레드레드 킬링파트는 어느파트같음?
- 17:49
- 조회 40
- 잡담
-
- ㅎㅅ 인기도 중국만 상위권이고 그외나라 대부분 하위권임
- 17:49
- 조회 125
- 잡담
-
- 엔하이픈 덬 엔하이픈이 다울었니 할거하자 바이브라
- 17:49
- 조회 7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