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채원 장발이 이쁘긴 하다
- 17:34
- 조회 0
- 잡담
-
- 걍 케팝 입장에선 이제 계약 1년 좀 넘게 남았었다고 하니깐 아름다운 이별의 기회가 있었는데
- 17:34
- 조회 12
- 잡담
-
- ㅍㅁ 아개웃 어제 우리 외국인선수 떠난다고 울고불고 햇는데 오늘 국내야구 딴팀 간다고 기사 뜸
- 17:34
- 조회 8
- 잡담
-
- 음방유료투표는 트로트스타분들이랑 붙는게 ㄹㅇ 재난임
- 17:34
- 조회 9
- 잡담
-
- 오히려 ㅎㅅ은 반면교사의 좋은 예가 될듯
- 17:34
- 조회 42
- 잡담
-
- 만든어둔거 많다며 왜 디싱으로 냈을까
- 17:34
- 조회 20
- 잡담
-
- ㅎㅅ 음원은 잘나옴?
- 17:34
- 조회 21
- 잡담
-
- 말하는거보면 당장 솔로안하면 죽는 병에 걸렸는데 악덕 영애가 방해해서 어쩔수없이 탈퇴하는 주인공같음;;
- 17:33
- 조회 20
- 잡담
-
- 그룹에서는 n인분 이상인줄 알고 뽕먹다가 솔앨 내고 혼자 무대 못채우고 실력 털리는거 또한 하나의 패턴임..
- 17:33
- 조회 40
- 잡담
-
- ㅎㅅ 왜 음반 안냈을까???
- 17:33
- 조회 77
- 잡담
-
- 드라마 취사병 엠디 굿즈 탐난다
- 17:33
- 조회 34
- 잡담
-
- 딴얘긴데 요즘 릴스에 ㄷㅇㅅㅅ 탈퇴멤 그립다고 릴스 많이뜨더라...
- 17:33
- 조회 133
- 잡담
-
- 그냥 별개로 쟤땜에 현 상황을 있는 그대로 감당하고 ㅎㅅ덕질하는 애들도 ㅈㄴ스트레스일듯
- 17:33
- 조회 38
- 잡담
-
- (그리고 희승은 n인분 이상하는데 엔하이픈은 정산 7분의 1로 나눠야함) < 얘한테 서버비좀 물려라 혼자 n인분하는데 트래픽은 n분의 1로 나누는거 싫다
- 17:33
- 조회 94
- 잡담
-
- ㅎㅅ솔로음판은 잘나옴?
- 17:33
- 조회 144
- 잡담
-
- ㅎㅅ팬아 그만할 것을 제안한다.
- 17:33
- 조회 48
- 잡담
-
- ㅎㅅ 자표개쩌는애 진짜 덬 맞을까?
- 17:32
- 조회 164
- 잡담
-
- 아오아 지금도 대만족이지만 마지막으로 유정이가 앵콜하는거 보고싶다
- 17:32
- 조회 21
- 잡담
-
- 저 ㅎㅅ 덬 신기한 게
- 17:32
- 조회 99
- 잡담
-
- ㄹㅇ 솔로안하면 죽는 병 걸린거아냐?
- 17:32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