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홍명보한테 짜증나는건 본인은 히딩크 밑에서 뛰고 다 뛰었다는거임 https://theqoo.net/ktalk/4259258279 무명의 더쿠 | 16:16 | 조회 수 111 본인은 좋은거 다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