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여기서 체코전때부터 손흥민 리그에서도 폼나가리됐다거리는애들 보일때 어이없었음ㅋㅋ어시1위세요.. https://theqoo.net/ktalk/4259257813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05 ㄹㅇ 지금 감독이 쓰는 역할을 다르게해서 그렇지 폼개좋은데솔직히 축알못들이 아니라 손흥민정병들이 여기서 그러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