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드 다 넣고 해외파 다 넣어 그냥 계속 뛰게 해서 성적을 내보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여기서 무명의 더쿠들한테 사랑하지만 어쩔수없이 탈퇴한롤로 인정받아서 어디다 쓰려고 자꾸 저러지
- 17:31
- 조회 0
- 잡담
-
- 긍데 노네 컵홀더(덕질) 같은거 모아? 그냥 커피 마시는김에 기분 좋으닠가 모으는거겠지
- 17:31
- 조회 7
- 잡담
-
- 르 채원 괜찮아졌나보네
- 17:30
- 조회 26
- 잡담
-
- 난 ㄹㅇ ㅌㅌ한거 신기하긴함
- 17:30
- 조회 49
- 잡담
-
- 채원이 붐팔라 인트로 해줌
- 17:30
- 조회 70
- 잡담
-
- 14. 무명의 더쿠 = 2덬 희승은 엔하이픈의 7분의 1만 잘되도 나간게 이득임 왜냐면 엔하이픈때는 못했던 작곡작사를 이제는 하니까 (그리고 희승은 n인분 이상하는데 엔하이픈은 정산 7분의 1로 나눠야함)
- 17:30
- 조회 97
- 잡담
-
- ㅇㅎㅇㅍ 외퀴들은 ㅎㅅ 응원기조야?
- 17:30
- 조회 41
- 잡담
-
- 갑자기 돌팬들 너무 불쌍해진다 ㅋㅋ 돈은 돈대로 써 스밍 투표 노동까지 해 근데 거기다 1위 못시켜줬다고 돌한테 미안해함
- 17:30
- 조회 41
- 잡담
-
- ㅎㅅ 솔로 5세대에 대입해봐 미친짓임
- 17:30
- 조회 81
- 잡담
-
- 근데 무대보니까 나가길 잘한 것 같음
- 17:29
- 조회 51
- 잡담
-
- 탈퇴 이후 그룹컴백 시기를 떠올려보자.....지금에서야 기억해봐도 개조오옺같았다
- 17:29
- 조회 29
- 잡담
-
- 애초에 그룹기반으로 솔로하는거랑 탈퇴하고 솔로 내는거 존나 다른데
- 17:29
- 조회 45
- 잡담
-
- 프랑스 버스기사 더워서 기절해서
- 17:29
- 조회 140
- 잡담
-
- 하자마자 를 하자말자라고 쓰는거 밈이야?
- 17:29
- 조회 157
- 잡담
-
- 생리 개피곤하다
- 17:28
- 조회 13
- 잡담
-
- 카페 있다보면 재밌는거 많네
- 17:28
- 조회 111
- 잡담
-
- 희승 그룹활동당시 5년간 작업물: 솔로곡(팬송)1개/작곡참여 1곡/유튜브에 올린 벨소리 1 커버곡 2
- 17:28
- 조회 139
- 잡담
-
- 홍명보는 ㅅㅎㅁ 왤케 싫어하는거립?
- 17:28
- 조회 145
- 잡담
-
- 근데 저렇게 대단하신 분이 왜 팀에는 들어갔었대?
- 17:28
- 조회 118
- 잡담
-
- 유튜브에 올릴 퀄리티가 아니다< 이거 이미 유튜브로 자작곡 발매한 멤버 있어서 그런듯
- 17:28
- 조회 10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