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저녁에 뭘 하자고 하면
꼭 낮에 다른 약속이 있음
근데 그 낮 약속이 늘 언제 끝나는지를 모름.
그거를 해결하고 한참 전화하면 9시 막 이럼
그럼 나는 몇시갸 약속일지도 모르고 옷도 편하게 못 입고 집에서 늘 애매하게 대기함..
오늘도 5시에 온다는데 선약이 3시라서 5시에 안올 거같은데...
꼭 낮에 다른 약속이 있음
근데 그 낮 약속이 늘 언제 끝나는지를 모름.
그거를 해결하고 한참 전화하면 9시 막 이럼
그럼 나는 몇시갸 약속일지도 모르고 옷도 편하게 못 입고 집에서 늘 애매하게 대기함..
오늘도 5시에 온다는데 선약이 3시라서 5시에 안올 거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