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다른팀 선수들이 손흥민 견제 하느라 서너명 달라붙는거만 봐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보통 솔로를 내도 그룹안에 있는 최애가 좋은건데
- 17:36
- 조회 6
- 잡담
-
- 나는 케톡일톡야구방후기방더꾸공방장소방배구방 n인분하는데
- 17:36
- 조회 4
- 잡담
-
- 팬 아닌 사람이 탈퇴멤 추팔할 때
- 17:36
- 조회 15
- 잡담
-
- 걍 그룹 내에서 솔로해야하는 이유가 너무 많음
- 17:36
- 조회 11
- 잡담
-
- 리센느 전반적으로 예능을 잘하는듯
- 17:36
- 조회 7
- 잡담
-
- 보통은 작곡 ㅈㄴ하고 솔로내고싶다고 바닥에 드러눕는st있어도 계약이니 끝까지 해야된다는거 알아서 계약까지는 끝까지 마무리 하던데...
- 17:36
- 조회 16
- 잡담
-
- 뒷자리소년인가 재밌나
- 17:35
- 조회 16
- 잡담
-
- ㅌㅌㅁ 생기면 진짜 피곤한게 팬덤 분열도 분열인데 막 나중되면 그립다, 원래 ㅇㅇ있는게 진짜 ㅁㅁ그룹이다 하고 추팔지림
- 17:35
- 조회 25
- 잡담
-
- 최민식 아저씨 개웃기다ㅋㅋ 친구가 같이 본 영화 취좆하면 때렸대ㅋㅋㅋㅋ
- 17:35
- 조회 64
- 잡담
-
- ㅎㅅ 엠카 무대보는데
- 17:35
- 조회 147
- 잡담
-
- ㅎㅅ 무슨 글때문에 플인거임
- 17:35
- 조회 47
- 잡담
-
- 걍 깽판칠정도의 노래가 아니던데 ㅇㅇ
- 17:35
- 조회 43
- 잡담
-
- 그ㅎㅅ팬은 탈퇴를 한게 아니라 졸업한거라고 생각하신대
- 17:35
- 조회 77
- 잡담
-
- 근데 솔로 나온다고 털리는 애들 있나
- 17:35
- 조회 30
- 잡담
-
- 솔직히 ㅌㅌ하고 뭘 하든 알빠아님
- 17:35
- 조회 17
- 잡담
-
- 모두가 앙콘을 원하는데 아오아콘서트 대관될 공연장 어디없나
- 17:35
- 조회 34
- 잡담
-
- n분의 1 드립은 스탠퍼드 나온 타블로도 지나가다 웃겠다
- 17:35
- 조회 25
- 잡담
-
- 스브있잖아 이거 단독으로만 입는거, 아닌거 나눠져있는 느낌이야?
- 17:34
- 조회 5
- 잡담
-
- 근데 저게 ㅈㄴ 솔로 원기옥 모아서 본인이 낸거일텐데 저정도라는거잔아
- 17:34
- 조회 32
- 잡담
-
- 자표쩐다는 ㅎㅅ덬 글 뭘로 써치해야 볼 수 있음??
- 17:34
- 조회 1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