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그냥 잘하는 유망주들이 많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음 https://theqoo.net/ktalk/425925282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7 원래 엘리트가 끌고 나가는 나라라서시스템에 기대할건 없고 갑툭 유망주들 등장하길 바라야 되는데..어디나 세대교체 성공 못하면 결국 끝은 망하기 때문에..이탈리아 꼴을 봐라 이렇게 될 거라고 상상이나 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