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손흥민 폼안좋다고 욕먹을때 안와골절+탈장이고 14골 7어신가 햇음 https://theqoo.net/ktalk/4259251905 무명의 더쿠 | 16:09 | 조회 수 107 언제 우리나라 선수가 14골7어시가 폼안좋은거임ㅜ 걍잘하는선순뎈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