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이 비슷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솔로 낼때 그룹에서 하던거랑 아얘 다르게 가는게 나은것 같음
- 17:36
- 조회 1
- 잡담
-
- 만든어둔거 많다며 왜 디싱으로 냈을까 https://theqoo.net/ktalk/4259336142 무명의 더쿠 | 17:34 | 조회 수 43 1. 무명의 더쿠 17:35 앨범으로 낼 퀄리티가 아니신가보ㅏ... 새로운 도전을 하실듯(어딘가에서 발췌)
- 17:36
- 조회 6
- 잡담
-
- 아 ㅅㅂ 희붕이래
- 17:36
- 조회 6
- 잡담
-
- 근데 슴은 왜정신을 못차렷지..
- 17:36
- 조회 14
- 잡담
-
- 보통 솔로를 내도 그룹안에 있는 최애가 좋은건데
- 17:36
- 조회 18
- 잡담
-
- 나는 케톡일톡야구방후기방더꾸공방장소방배구방 n인분하는데
- 17:36
- 조회 8
- 잡담
-
- 팬 아닌 사람이 탈퇴멤 추팔할 때
- 17:36
- 조회 20
- 잡담
-
- 걍 그룹 내에서 솔로해야하는 이유가 너무 많음
- 17:36
- 조회 18
- 잡담
-
- 리센느 전반적으로 예능을 잘하는듯
- 17:36
- 조회 10
- 잡담
-
- 보통은 작곡 ㅈㄴ하고 솔로내고싶다고 바닥에 드러눕는st있어도 계약이니 끝까지 해야된다는거 알아서 계약까지는 끝까지 마무리 하던데...
- 17:36
- 조회 19
- 잡담
-
- 뒷자리소년인가 재밌나
- 17:35
- 조회 21
- 잡담
-
- ㅌㅌㅁ 생기면 진짜 피곤한게 팬덤 분열도 분열인데 막 나중되면 그립다, 원래 ㅇㅇ있는게 진짜 ㅁㅁ그룹이다 하고 추팔지림
- 17:35
- 조회 35
- 잡담
-
- 최민식 아저씨 개웃기다ㅋㅋ 친구가 같이 본 영화 취좆하면 때렸대ㅋㅋㅋㅋ
- 17:35
- 조회 73
- 잡담
-
- ㅎㅅ 엠카 무대보는데
- 17:35
- 조회 171
- 잡담
-
- ㅎㅅ 무슨 글때문에 플인거임
- 17:35
- 조회 53
- 잡담
-
- 걍 깽판칠정도의 노래가 아니던데 ㅇㅇ
- 17:35
- 조회 43
- 잡담
-
- 그ㅎㅅ팬은 탈퇴를 한게 아니라 졸업한거라고 생각하신대
- 17:35
- 조회 89
- 잡담
-
- 근데 솔로 나온다고 털리는 애들 있나
- 17:35
- 조회 31
- 잡담
-
- 솔직히 ㅌㅌ하고 뭘 하든 알빠아님
- 17:35
- 조회 17
- 잡담
-
- 모두가 앙콘을 원하는데 아오아콘서트 대관될 공연장 어디없나
- 17:35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