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가능성없고 짐싸는 수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탈퇴멤 하니까 생각났는데 ㅁㅋ는 결국 티셔츠 사과 직접 안하고 끝났네
- 17:23
- 조회 1
- 잡담
-
- ㅎㅅ 하도 요란스럽게 탈퇴해서 돌덬들 다 아는데 누가 설득당함
- 17:23
- 조회 16
- 잡담
-
- 아이돌그룹 멤버수 홀수가 많아?
- 17:23
- 조회 6
- 잡담
-
- 탈퇴멤 20곡 만들어놓은게 뭐 대수라고 거룩하게 얘기하는거임 ㅋㅋㅋㅋ
- 17:23
- 조회 9
- 잡담
-
- ㅇㅎㅇㅍ에는 작곡멤도 작사멤도 콜라보멤도 음원 무료공개한 멤도 있습니다..
- 17:23
- 조회 17
- 잡담
-
- 하이브 싸클 계정 만드는 건 좀 자유롭지 않아?
- 17:23
- 조회 11
- 잡담
-
- 8. 무명의 더쿠 17:18 헤메코파트컨텐츠안무노래퀄릴스 다 역대급으로 반응 좋음 계속 이렇게만 가도 소원이 없겠다
- 17:23
- 조회 61
- 잡담
-
- ㅎㅅ 무대 보니까 그룹활동하면서 솔로 내주는건 다 이유가 있구나 싶더라
- 17:23
- 조회 46
- 잡담
-
- 아니 내 주변 ㅎㅅ팬들도 진짜 저러진않는데 ㄹㅇ신기한 수준임....
- 17:23
- 조회 39
- 잡담
-
- 신민아 평생 사랑스럽다
- 17:22
- 조회 13
- 잡담
-
- 에스파 연프 자컨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
- 17:22
- 조회 10
- 잡담
-
- 92. 무명의 더쿠 = 원덬 2026-06-26 난 빌랩이 재계약협상직후 + 희승 대상받고 개인상받고 정점일때 탈퇴시켰다고 생각함 그래야 제일 돈이 되니까
- 17:22
- 조회 92
- 잡담
-
- 걍 엠카 하나정도 해외 음원 본다해도 뭐가 글케 불만인지 몰겠.....
- 17:22
- 조회 76
- 잡담
-
- 그럼 그냥 싸클에 풀어도되는거아냐?
- 17:22
- 조회 59
- 잡담
-
- 그렇게 요란하게 탈퇴한게 이해가 안되긴 함
- 17:22
- 조회 45
- 잡담
-
- 근데 저래서 여기서 마플 타면 어디 화제성 반영이 돼?
- 17:22
- 조회 29
- 잡담
-
- 남미새 잡음
- 17:22
- 조회 122
- 잡담
-
- 돌들 그룹이나 소속사 나가면 여론이나 반응 급격히 구려지는거 신기해
- 17:22
- 조회 28
- 잡담
-
- 아 유튜브로 올릴 퀄리티가 아니라는게 개쩔어서 앨범으로만 내야한다 이런거엿음?
- 17:22
- 조회 51
- 잡담
-
- 1. 무명의 더쿠 2026-06-23 솔로만을 위해 살아온 사람이구만 > 이게 존나 웃기다 진짜
- 17:22
- 조회 10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