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이 일찍은퇴해버리는바람에(?) 기성용이 용기내버렸자나....미안하지만 손흥민은 용기 늦게내줬으면해 https://theqoo.net/ktalk/4259243973 무명의 더쿠 | 16:00 | 조회 수 314 미안해요그치만 사실인걸 어떡해요ㅠ 미안해 근데 난 좀 간절해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