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손흥민보다 잘하는 선수가 있어서 빠지고 그런게 아니지않아? 알못인 내가봐도 손흥민 있고없고 차이가클것같은데 왤케 손흥밍 실력을 깎아내리는거지..? ( 손흥민팬아님 평소에 축구 관심없음 알못이라 틀렸으면 미리 사과함 그냥 같은 한국인이 경기 저렇게 진마당에 손흥민 실력 까는 게 진짜 이해안되서 써봄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ㅎㅅ 팬들은 마땅히 내줘야할 솔로를 회사가 안내줬다는 입장이니까 말이 안통함
- 17:13
- 조회 0
- 잡담
-
- 믹테 얘기도 존나 질린다ㅋㅋㅋ 다른멤버들은 머 회사가 ㅈㄴ 밀어줘서 타가수랑 쿌라보로 음원내고 유튜브에 자작곡 올리냐
- 17:13
- 조회 0
- 잡담
-
- 믹테는 작업하고 나중에라도 내면 그만아니야?
- 17:13
- 조회 0
- 잡담
-
- 믹테 내기가 어려운거야?
- 17:13
- 조회 18
- 잡담
-
- 요즘 댄브가별론듯
- 17:13
- 조회 17
- 잡담
-
- 걍 여기 보면 ㄹㅇㅈ 정병도 있지만 탈덕충도 많음
- 17:13
- 조회 41
- 잡담
-
- 전과자 축산학과 보는데 카이 레전드 엑미새임
- 17:13
- 조회 6
- 잡담
-
- 가끔 ㄹㅇㅈ플 어떻게보이냐면 나는 내 건물에 페인트븃으로 칠 샥샥 하고있는데 갑자기 누가 내 옆 건물을 거대한 초대형 드릴로 부시고있는 그런느낌으로 다가옴
- 17:13
- 조회 49
- 잡담
-
- 솔로 대부분 재계약 전후로 나오지않아?
- 17:13
- 조회 35
- 잡담
-
- 인기돌들 다 그렇지만 몬가 ㄹㅇㅈ는 케톡에 이상한 한이 맺힌 애들이 있어보이긴 함..
- 17:12
- 조회 28
- 잡담
-
- 여돌 훈수두는 느낌인가 생각해봣는데 그것도 아닌게
- 17:12
- 조회 27
- 잡담
-
- ㄹㅇㅈ 데뷔때부터 너무 잘돼서 정병이 심한건가
- 17:12
- 조회 77
- 잡담
-
- ㅎㅅ은 회사가 짠 그룹에 들어간것도 아니고 그룹 서바이벌로 데뷔했잖아
- 17:12
- 조회 53
- 잡담
-
- 벌만큼 벌었고 그룹 스케줄 많아서 하고싶은것도 못하고
- 17:12
- 조회 73
- 잡담
-
- 나 .. 막걸리에선 아침햇살 맛 나고 와인에선 포도주스 맛 날 줄..
- 17:12
- 조회 72
- 잡담
-
- 애초에 회사는 그룹으로 계약했는데 솔로를 내주면 감사한거지 의무가 아님
- 17:12
- 조회 21
- 잡담
-
- 1위를 안한거도 아니고 음원이 진입도 못하고 아웃도 아니고
- 17:12
- 조회 100
- 잡담
-
- 23. 무명의 더쿠 = 13덬 17:05 희승이 예전라방에서 엔하이픈도 너무 좋지만 믹테 내는게 꿈 꿔왔던일이라고 했고 그룹만큼 솔로도 하고싶었던건데 쳐듣지도않으면서 뭔
- 17:11
- 조회 206
- 잡담
-
- 넥스지 숏폼 개웃김 ㄹㅇ
- 17:11
- 조회 18
- 잡담
-
- 자꾸 자기말들을 입증하려고들 드니까 플이 지겨움..
- 17:11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