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은퇴할지 안할지 모르겠어 -> 아이돌 재재계약같은거임 ㄹㅇ까알.... https://theqoo.net/ktalk/4259237381 무명의 더쿠 | 15:53 | 조회 수 130 재계약 아니고 재재계약임....진짜모르는거ㅠ당장 세수하다가도 기침하다가도 부상으로 나갈수도 있는게 사람몸이라ㅠㅠㅠ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