넣어서 이득이냐 이런 질문이 뭐가 필요함ㅜㅜ 걍 필수지 근데 한국만 제일 후려치기하는듯..... 레어카드 있으면 무조건 쓰는게 맞는거 아닌가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야구는 그래도 야수들 기본 포지션이 룰로 정해져있는데 축구는 감독이 그거까지 다 정한다고 생각하면 됨
- 11:10
- 조회 1
- 잡담
-
- 14년 26년 월드컵 감독이 어케 다 홍명보냐
- 11:10
- 조회 1
- 잡담
-
- 곽튜브가 경기 끝나고 했던 말이 맞다니까
- 11:10
- 조회 26
- 잡담
-
- 누가 월드컵 화제성이 없다 하였는가
- 11:10
- 조회 2
- 잡담
-
- 회사 망해서 갠카쓰고 있는 월드컵 가있는 젭티 직원들이 더 불쌍함
- 11:10
- 조회 21
- 잡담
-
- 홍명보뿐만 아니라 축협 내부를 싹 갈아엎어야되는데
- 11:10
- 조회 6
- 잡담
-
- 손흥민만한 선수가 다시 나올라면 기도메타 세게 해야함
- 11:10
- 조회 26
- 잡담
-
- 걍 전반전 이강인 뺑이치던거랑 김민재 교체되면서 빡친것만 생각남
- 11:10
- 조회 18
- 잡담
-
- 국대는 선수가 잘 못하거나 열심히 안 하면 국대로 뽑았다가 다시 집에 보내도 돼?
- 11:10
- 조회 26
- 잡담
-
- 이영표 티켓산거 어캄
- 11:10
- 조회 81
- 잡담
-
- 원아페 짐검사 빡세?
- 11:10
- 조회 7
- 잡담
-
- 아 스페인경기도 꽝이면
- 11:10
- 조회 31
- 잡담
-
- 축협이 바뀔거면 2년 전 그 난리 날 때
- 11:10
- 조회 21
- 잡담
-
- 선수들은 그냥 에궁 정도인데 돈 쓰고 저기까지 가고 32강 티켓 사고 숙소 결제한 팬들이 너무 안됐음 ㅠ
- 11:10
- 조회 14
- 잡담
-
- 이란은 그렇게 하고도 탈락 확률이 더 높음
- 11:09
- 조회 38
- 잡담
-
- 홍명보 이영표한테 왜 긁혀서 3년동안 연락 안했는지 알것같다
- 11:09
- 조회 45
- 잡담
-
- 웃긴게 다른데도 똑같이 싸우더라 ㅋㅋㅋ
- 11:09
- 조회 55
- 잡담
-
- 빙연은 요새 좀 멀쩡함?
- 11:09
- 조회 6
- 잡담
-
- 32강 표도 이미 교민들이 졸라샀는데 반값에도 안팔린대
- 11:09
- 조회 258
- 잡담
-
- 릴스넘기다가 이런거 봄
- 11:09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