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선수들 마음은 다음 월드컵에도 손흥민이 벤치에라도 앉아줬으면 좋겠다일걸 https://theqoo.net/ktalk/4259232401 무명의 더쿠 | 15:47 | 조회 수 158 실제로 기성용이 박지성 무릎 때문에 은퇴했어야 할 때도 그냥 벤치에라도 있어주면 좋겠다 이런 생각 했었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