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때 박지성이랑 슛포러브 방송 갔을때 그때 손흥민 월드컵 대답이 https://theqoo.net/ktalk/4259232181 무명의 더쿠 | 15:47 | 조회 수 222 월드컵 좀 더 해달란 식으로 엠씨가 말하니까 죄송하다고 했었는데 최근 인터뷰보면 본인 실력이 갑자기 어디 가는게 아니다고 말이 좀 바뀐게 이번이 마지막이라 장담 못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