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였었던거같은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희승은 n인분 이상하는데 엔하이픈은 정산 7분의 1로 나눠야함
- 17:31
- 조회 2
- 잡담
-
- ㅎㅅ 이번곡이 딱 하이브식 믹테용이던데
- 17:31
- 조회 15
- 잡담
-
- 내돌이 왜 듀오링고 부엉이랑..
- 17:31
- 조회 33
- 잡담
-
- 여기서 무명의 더쿠들한테 사랑하지만 어쩔수없이 탈퇴한롤로 인정받아서 어디다 쓰려고 자꾸 저러지
- 17:31
- 조회 14
- 잡담
-
- 긍데 노네 컵홀더(덕질) 같은거 모아? 그냥 커피 마시는김에 기분 좋으닠가 모으는거겠지
- 17:31
- 조회 11
- 잡담
-
- 르 채원 괜찮아졌나보네
- 17:30
- 조회 46
- 잡담
-
- 난 ㄹㅇ ㅌㅌ한거 신기하긴함
- 17:30
- 조회 57
- 잡담
-
- 채원이 붐팔라 인트로 해줌
- 17:30
- 조회 90
- 잡담
-
- 14. 무명의 더쿠 = 2덬 희승은 엔하이픈의 7분의 1만 잘되도 나간게 이득임 왜냐면 엔하이픈때는 못했던 작곡작사를 이제는 하니까 (그리고 희승은 n인분 이상하는데 엔하이픈은 정산 7분의 1로 나눠야함)
- 17:30
- 조회 119
- 잡담
-
- ㅇㅎㅇㅍ 외퀴들은 ㅎㅅ 응원기조야?
- 17:30
- 조회 60
- 잡담
-
- 갑자기 돌팬들 너무 불쌍해진다 ㅋㅋ 돈은 돈대로 써 스밍 투표 노동까지 해 근데 거기다 1위 못시켜줬다고 돌한테 미안해함
- 17:30
- 조회 45
- 잡담
-
- ㅎㅅ 솔로 5세대에 대입해봐 미친짓임
- 17:30
- 조회 92
- 잡담
-
- 근데 무대보니까 나가길 잘한 것 같음
- 17:29
- 조회 56
- 잡담
-
- 탈퇴 이후 그룹컴백 시기를 떠올려보자.....지금에서야 기억해봐도 개조오옺같았다
- 17:29
- 조회 33
- 잡담
-
- 애초에 그룹기반으로 솔로하는거랑 탈퇴하고 솔로 내는거 존나 다른데
- 17:29
- 조회 49
- 잡담
-
- 프랑스 버스기사 더워서 기절해서
- 17:29
- 조회 167
- 잡담
-
- 하자마자 를 하자말자라고 쓰는거 밈이야?
- 17:29
- 조회 170
- 잡담
-
- 생리 개피곤하다
- 17:28
- 조회 14
- 잡담
-
- 카페 있다보면 재밌는거 많네
- 17:28
- 조회 114
- 잡담
-
- 희승 그룹활동당시 5년간 작업물: 솔로곡(팬송)1개/작곡참여 1곡/유튜브에 올린 벨소리 1 커버곡 2
- 17:28
- 조회 1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