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아페 좌석인데 5시 넘어서 가도 입장 ㄱㄴ해?? https://theqoo.net/ktalk/4259230176 무명의 더쿠 | 15:44 | 조회 수 50 미치겠네 버스 막혀서 늦게 들어갈 거 같은데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