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있고 선수라인업 좋고 개꿀조에 남아공 비기기만해도 올라가서 캐나다 만나는 이 역대급 운을 이렇게 말아먹은게 하 이번에 잘해서 손흥민(한다면) 국대 은퇴 잘 마무리했으면 얼마나 좋냐 근데 이게 뭐냐고ㅜㅜ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안원잘부 댓에 왔다 내 무도 이런 표현많던데 뭐 이유있는거야?
- 18:27
- 조회 15
- 잡담
-
- 와 외국인암내 진짜 오억 소리나는구나
- 18:27
- 조회 23
- 잡담
-
- ㅇㅎㅇㅍ 로고 리브랜딩 적절한 시기에 잘한것 같음
- 18:27
- 조회 35
- 잡담
-
- 원이 진짜 아이돌이다
- 18:26
- 조회 45
- 잡담
-
- 킥플립 동현 노래 개잘하더라
- 18:26
- 조회 8
- 잡담
-
- 생각보다 페벌 가서 라이브가 왜저래..? 음이 이게 맞아..? 하는 경우 꽤 있는데
- 18:26
- 조회 124
- 잡담
-
- 지금 왔는데 32강 가는거야? 아님 더 지켜봐야 하는거야?
- 18:26
- 조회 54
- 잡담
-
- 타돌 실력으로 팰때 예시로 쓰이는 그룹도 언젠가는 다른얘기가 나옴
- 18:26
- 조회 77
- 잡담
-
- 근데 걍 32강 안가고 떨어져서 홍명보이임생 둘 다 갈리는게 베스트아닌가
- 18:25
- 조회 92
- 잡담
-
- 원빈 개잘생겼다
- 18:25
- 조회 32
- 잡담
-
- 회사 상사가 내 인스타 추천친구에 뜸
- 18:25
- 조회 57
- 잡담
-
- 와 근데 난 그래도 32강은 갈줄 알았는데.. 갈 확률이 더 높다고도 봐서
- 18:25
- 조회 12
- 잡담
-
- Fight 알지? 싸워 내가 볼거야
- 18:25
- 조회 19
- 잡담
-
- Ai영상 진짜 별게 다 있네 축구
- 18:25
- 조회 83
- 잡담
-
- 그룹전체가 실력파 이미지였는데 뒤늦게서야 털린 경우도 있잖아
- 18:24
- 조회 522
- 잡담
-
- 가끔씩 트위터에서 이런 일본인들 트윗 마주치면 나도 같이 멍청이되는 기분임
- 18:24
- 조회 104
- 잡담
-
- 도훈 미쳤다
- 18:23
- 조회 54
- 잡담
-
- 난 문제투성이 럽씩 길이없었어
- 18:23
- 조회 78
- 잡담
-
- 라이즈 이번에 축구유니폼 코디 다 이쁜듯
- 18:23
- 조회 248
- 잡담
-
- ㄷㄴ 결국 전국노래자랑 스케한거임?
- 18:23
- 조회 1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