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월드컵도 결승간 거 아는데 뭔가 축구는 영국이 강국일 거 같고 프랑스 뭔가 축구 되게 잘하는 느낌 아니었던 거 같은데 헉시 최근 몇년 사이에 많이 올라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저건 걍 깜짝으로 나오는 앨범이었어야 하는데 타팬마저 몇개월전에 알게된게 에바임
- 19:07
- 조회 2
- 잡담
-
- 저걸로 음방도 돌아 ?
- 19:07
- 조회 6
- 잡담
-
- 근데 저걸류 타멤팬함테는 왜 지랄하게 된다는거??
- 19:06
- 조회 32
- 잡담
-
- 회사 사장이 이상한데 꽂혀서 괴상한 컨셉으로 솔로나왔을때가 ㄹㅇ 힘들었음
- 19:06
- 조회 23
- 잡담
-
- 아니존나너무하다 군대도일찍가는데
- 19:06
- 조회 33
- 잡담
-
- 방금 라면 먹고 또 밥 먹어ㅋㅋㅋㅋ
- 19:06
- 조회 10
- onair
-
- ㄷㄴ 실물 앨범 나오는거야?
- 19:06
- 조회 39
- 잡담
-
- 돌출신 남솔중에 내가 제일 좋아했던거 카이 reason 안무도 개조음
- 19:06
- 조회 20
- 잡담
-
- 케톡은 어떻게 해서든 팬덤 탓 하고 싶은게 황당하다
- 19:06
- 조회 56
- 잡담
-
- 이제 앞으로 팬덤 갠팬화될꺼같아서 웃기기만 함
- 19:06
- 조회 77
- 잡담
-
- 무대를 못하는게 아닌데 ㄷㄴ자체가 까리한이미지라 저 트롯이 안붙어
- 19:06
- 조회 30
- 잡담
-
- 또 반납하러 가ㅋㅋㅋ
- 19:06
- 조회 14
- onair
-
- 그럼 8월에 찐 솔로앨범 나올때까지 계속 트롯가수 컨셉으로 뭔가를 하는거야?
- 19:06
- 조회 76
- 잡담
-
- 찐으로 트롯전향한 성민도 저런 트롯 안하던데
- 19:05
- 조회 33
- 잡담
-
- 댄스멤인거 아는데 솔로로 발라드 왔었어도 이정도 반응은 아닐듯
- 19:05
- 조회 20
- 잡담
-
- 도영 솔로들 ㄹㅇ 잘듣고있음
- 19:05
- 조회 24
- 잡담
-
- 걍 저걸로 생길 개싸움이 너무 보여서..
- 19:05
- 조회 165
- 잡담
-
- ㄷㄴ 활동 버리는 카드 느낌들어서 씁쓸함
- 19:05
- 조회 176
- 잡담
-
- 한국인들의 통제성향 지적하는 명예영국인 https://theqoo.net/square/4259346311
- 19:05
- 조회 58
- 잡담
-
- [EP.1] 냅다 쉬라니까 진짜 쉬었음 😴 | msnz's One Day Break | tripleS(트리플에스)
- 19:05
- 조회 9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