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집어 엎을수있는 ㄹㅇ 마지막기회 이걸로도 안되면 진짜 못바꾸는거 아시안컵에서 일본한테 5대0으로 지면 되려나ㅅㅂㅋㅋㅋ
잡담 그냥 하늘이 주신 기회라고 생각해야됨
16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뒤집어 엎을수있는 ㄹㅇ 마지막기회 이걸로도 안되면 진짜 못바꾸는거 아시안컵에서 일본한테 5대0으로 지면 되려나ㅅㅂ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