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제 다른나라 경기나 챙겨볼란다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방 내놓으면 생각보다 어엄청 대충보고 가는 사람들 많더라
- 17:07
- 조회 2
- 잡담
-
- 내돌은 대진운 안좋아서 1위 한번도 못한 활동도 잇는디
- 17:07
- 조회 0
- 잡담
-
- 라이즈 이번노래 갠적으로 43초부터 1분10초까지 좋음
- 17:06
- 조회 1
- 잡담
-
- 핸드볼 아직도 못쓰지?엔플라잉 7월말 콘이던데 하겠지??
- 17:06
- 조회 1
- 잡담
-
- 원래 트리플크라운 하면 1위후보에서 빠짐?
- 17:06
- 조회 12
- 잡담
-
- 덬들아 타이틀보다 좋은 수록곡들 알려줘
- 17:06
- 조회 8
- 잡담
-
- dyd 1절까진 진짜 좋아서 와 내취향이다 ㅁㅊ 하고 듣는데
- 17:06
- 조회 25
- 잡담
-
- 아 ㅎㅅ팬이랑 왜 말이 안통하는지 알았음
- 17:06
- 조회 35
- 잡담
-
- ㅇㅎㅇㅍ 이미 재계약 조율 끝났으려나
- 17:06
- 조회 20
- 잡담
-
- ㅈㅇㅂ가 이제와서 이렇게 말하니까 마음이 이상하네
- 17:06
- 조회 81
- 잡담
-
- 카이랑 송아지 ㅈㄴ귀엽다
- 17:06
- 조회 8
- 잡담
-
- 걍 계약이라도 풀로 채우지
- 17:06
- 조회 19
- 잡담
-
- 라이즈 굿즈를 ㅈㄴ 잘뽑아 이번에 의류굿즈도 예쁘고 인형도 졸라 귀여움
- 17:06
- 조회 15
- 잡담
-
- 앓는플 많아보이는거 4세대 여돌이랑 5세대 남돌 아님?
- 17:06
- 조회 31
- 잡담
-
- 음방 1위 한번 못했다고 이플인거임?
- 17:06
- 조회 137
- 잡담
-
- 회사가 솔로를 안시켜주면 안하면 됩니다
- 17:05
- 조회 37
- 잡담
-
- 아이패드 미니가 99만원됐는데 다음 모델 100달러 인상루머가 있더라
- 17:05
- 조회 32
- 잡담
-
- 그니까 솔로도 그룹도 하고싶었는데 회사가 솔로병행 안된다하고 그래서 결국 나감 이 논린데 그게 그냥 솔로한다고 탈퇴한 사람이라는거잖아
- 17:05
- 조회 25
- 잡담
-
- 음방 1위는 근데 시기랑 대진운이 다인거같음
- 17:05
- 조회 61
- 잡담
-
- 3세대 여기 누가 달린다는거임
- 17:05
- 조회 1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