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06년도쯤 나왔던 노래인데 (그전일수도있음) 약간 ost...?(아닐수도있음) 엄청 밝고 청량한 노래였던거같고 앨범아트인지 뮤비가 되게 바다같고 푸른느낌 이였던거같거든 혹시 아는덬있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걍 그때그때 활동하는 돌들로 많이 달린다<이게 진짜 맞는 말 같음
- 17:07
- 조회 9
- 잡담
-
- 음원 1위 달리는 여돌이 음방 1위먹는거 놀라울것도없는 일인데 사실
- 17:07
- 조회 13
- 잡담
-
- 얘들아 베이온 watta day 이 노래 꼭 들어줘
- 17:07
- 조회 1
- 잡담
-
- 굽네 마블링 소스 존맛이다
- 17:07
- 조회 4
- 잡담
-
- ㅅㅈㅎ 대형남돌 훈수둬봤자 뭐하게 싶다
- 17:07
- 조회 25
- 잡담
-
- 근데 방 내놓으면 생각보다 어엄청 대충보고 가는 사람들 많더라
- 17:07
- 조회 22
- 잡담
-
- 내돌은 대진운 안좋아서 1위 한번도 못한 활동도 잇는디
- 17:07
- 조회 14
- 잡담
-
- 라이즈 이번노래 갠적으로 43초부터 1분10초까지 좋음
- 17:06
- 조회 17
- 잡담
-
- 핸드볼 아직도 못쓰지?엔플라잉 7월말 콘이던데 하겠지??
- 17:06
- 조회 6
- 잡담
-
- 원래 트리플크라운 하면 1위후보에서 빠짐?
- 17:06
- 조회 25
- 잡담
-
- 덬들아 타이틀보다 좋은 수록곡들 알려줘
- 17:06
- 조회 18
- 잡담
-
- dyd 1절까진 진짜 좋아서 와 내취향이다 ㅁㅊ 하고 듣는데
- 17:06
- 조회 37
- 잡담
-
- 아 ㅎㅅ팬이랑 왜 말이 안통하는지 알았음
- 17:06
- 조회 69
- 잡담
-
- ㅇㅎㅇㅍ 이미 재계약 조율 끝났으려나
- 17:06
- 조회 29
- 잡담
-
- ㅈㅇㅂ가 이제와서 이렇게 말하니까 마음이 이상하네
- 17:06
- 조회 93
- 잡담
-
- 카이랑 송아지 ㅈㄴ귀엽다
- 17:06
- 조회 9
- 잡담
-
- 걍 계약이라도 풀로 채우지
- 17:06
- 조회 20
- 잡담
-
- 라이즈 굿즈를 ㅈㄴ 잘뽑아 이번에 의류굿즈도 예쁘고 인형도 졸라 귀여움
- 17:06
- 조회 17
- 잡담
-
- 앓는플 많아보이는거 4세대 여돌이랑 5세대 남돌 아님?
- 17:06
- 조회 42
- 잡담
-
- 음방 1위 한번 못했다고 이플인거임?
- 17:06
- 조회 17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