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때 가나 초콜릿 많이 먹고 자라서 그런가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국내리그부터 관심 가져'줘'
- 12:40
- 조회 5
- 잡담
-
- 축구 말고 세금 쓰는 스포츠 있어??
- 12:40
- 조회 12
- 잡담
-
- 다 됐고 케톡 와서 침대축구 좀 그만해
- 12:40
- 조회 26
- 잡담
-
- 야구는 리그 탄생부터 우리나라에선 걍 계속 인기스포츠였어
- 12:40
- 조회 20
- 잡담
-
- 걍 애초에 케톡에서 선수들 못했다 소리도 못참을때부터 알아봤음
- 12:40
- 조회 6
- 잡담
-
- 야구는 근데 2010년대에도 (내 기준 중고딩 시절) 딱히 인기가 없었던 적이 없었던 것 같음
- 12:40
- 조회 11
- 잡담
-
- 아니 근데 열하나회 이거 이름부터가 너무 한남쩐내나서 소름돋음
- 12:40
- 조회 37
- 잡담
-
- 오늘만 그러는게 아니라 ㅋㅋ 선수들도 못한단 얘기만 나와도 선수들 욕하면 감독 쉴드치는거라고 날조하고 유난떤게 먼저야
- 12:40
- 조회 47
- 잡담
-
- 야구는 인기 없던 적이 없어... 2002년쯤에 월드컵붐에 밀렸을 때 빼고는
- 12:40
- 조회 63
- 잡담
-
- 선수들 열심히 안한다에도 버튼 눌려서 별 난리를 다 치는거 보고
- 12:40
- 조회 33
- 잡담
-
- 오히려 3억 저건 케톡러들이 어디서 케톡 안하던 인간들이 화내야고 하지ㅜ아노았나
- 12:39
- 조회 54
- 잡담
-
- 내 최애 연검에 왜 사주가 항상 있는거지
- 12:39
- 조회 24
- 잡담
-
- 극우들 이젠 하다하다 731부대까지 쉴드치는 지경에 이르렀구나
- 12:39
- 조회 56
- 잡담
-
- 축구팬들 유난이 먼저구만 뭔...
- 12:39
- 조회 66
- 잡담
-
- 전부터 계속 케톡에서 선수탓 하지말라고!!! 답답해 죽겠다!!!!! 이럴때부터 이럴줄 알았다..
- 12:39
- 조회 68
- 잡담
-
- 좆소 기획사 지원 케톡에서 지랄 안했음
- 12:39
- 조회 127
- 잡담
-
- 애초에 국내에서 축구 좀 잘한다는 애들 다 해외리그 가는데 뭐
- 12:39
- 조회 31
- 잡담
-
- 스테이씨 넘이쁘다
- 12:39
- 조회 7
- 잡담
-
- 아니 세금 아까운건 그렇다치고 여기서 갑자기 축구팬들 비꼬고 욕하는게 맞아? https://theqoo.net/ktalk/42601201562026.06.28 12:37 축구팬들이 세금 달라한 것도 아니고 월드컵 떨어진걸 뭐 어쩌라는겨.. 팬들이 뛰었나 6. 무명의 더쿠 2026-06-28 12:37:39 엥 여기서 먼저 드러누우셨는데요
- 12:39
- 조회 148
- 잡담
-
- 다른종목은 지원없는데도 못하면 욕쳐먹는데 1500억 받고 성과없는데 이정도면 ㅈㄴ 유하다
- 12:39
- 조회 2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