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저땐 여론이 심했다 이거였는데 지금은 너도나도 가겠다 각오해라 이거인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정세 니가좋아 축가 부른거 봄?ㅋㅋㅋㅋㅋㅋㅋ
- 17:07
- 조회 17
- 잡담
-
- 난 ㄹㅇㅈ 이번 곡 노래도 퍼포도 좋은데 그 댄브부분만 뜬금없이느껴지고
- 17:07
- 조회 30
- 잡담
-
- 애초에 회사가 솔로 내줄 이유도 없는데
- 17:07
- 조회 22
- 잡담
-
- 방탄 컴백 그게 달린거임..?
- 17:07
- 조회 44
- 잡담
-
- 음방 1위는 운빨 대진빨이 다야ㅅㅂ케톡러들 다 아는데
- 17:07
- 조회 49
- 잡담
-
- 난 대놓고 정병보다 도움되는척 하는 훈수충들이 더 극혐임
- 17:07
- 조회 3
- 잡담
-
- 솔로 하고싶은거 인정 그럼 첨부터 솔로로 데뷔 했어야지
- 17:07
- 조회 19
- 잡담
-
- 걍 존나 악의가득한 글 보면 저렇게 살진 말아야지 싶어
- 17:07
- 조회 42
- 잡담
-
- 걍 그때그때 활동하는 돌들로 많이 달린다<이게 진짜 맞는 말 같음
- 17:07
- 조회 26
- 잡담
-
- 음원 1위 달리는 여돌이 음방 1위먹는거 놀라울것도없는 일인데 사실
- 17:07
- 조회 50
- 잡담
-
- 얘들아 베이온 watta day 이 노래 꼭 들어줘
- 17:07
- 조회 5
- 잡담
-
- 굽네 마블링 소스 존맛이다
- 17:07
- 조회 9
- 잡담
-
- ㅅㅈㅎ 대형남돌 훈수둬봤자 뭐하게 싶다
- 17:07
- 조회 102
- 잡담
-
- 근데 방 내놓으면 생각보다 어엄청 대충보고 가는 사람들 많더라
- 17:07
- 조회 34
- 잡담
-
- 내돌은 대진운 안좋아서 1위 한번도 못한 활동도 잇는디
- 17:07
- 조회 26
- 잡담
-
- 라이즈 이번노래 갠적으로 43초부터 1분10초까지 좋음
- 17:06
- 조회 45
- 잡담
-
- 핸드볼 아직도 못쓰지?엔플라잉 7월말 콘이던데 하겠지??
- 17:06
- 조회 9
- 잡담
-
- 원래 트리플크라운 하면 1위후보에서 빠짐?
- 17:06
- 조회 66
- 잡담
-
- 덬들아 타이틀보다 좋은 수록곡들 알려줘
- 17:06
- 조회 29
- 잡담
-
- dyd 1절까진 진짜 좋아서 와 내취향이다 ㅁㅊ 하고 듣는데
- 17:06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