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상황에서?? 공격자 수 안늘린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진심 투어스 도훈 이목구비 개잘생김
- 23:25
- 조회 0
- 잡담
-
- 일본 월드컵 우승 후보 2티어는 되는거야...??
- 23:24
- 조회 16
- 잡담
-
- 나!!!!!!!! 나 내일 태어나서 처음으로 성심당 가!!!!!!!!!!!!!!!!!!! 이건 꼭 먹어 이새끼야!!!!!하는거 있으면 알려주라
- 23:24
- 조회 32
- 잡담
-
- 덬들아 콘 끝나고 고척돔에서 신도림역까지 걷는건 어때?
- 23:24
- 조회 32
- 잡담
-
- 가끔 케톡부심부리는애들도 뭔가...웃김 케톡에 있으면서 이정도도 못견디냐 뭐 이런식으로 댓달거나 글쓰는애들
- 23:24
- 조회 15
- 잡담
-
- 인스타에서 악기연주하는 외국인남자영상봤는데
- 23:24
- 조회 16
- 잡담
-
- 공익은 못 온다고 생각하면 되고 부대마다 방침이 달라서 잘 걸리기를 바라야 함
- 23:24
- 조회 15
- 잡담
-
- 롱샷 뭐야 ㄷ ㄷ. 문워킹 미침 너무좋다
- 23:23
- 조회 20
- 잡담
-
- 나 익룡이 뭔지 몰랐거든?
- 23:23
- 조회 39
- 잡담
-
- 오늘 최애를 이만큼이나 가까이서 봄
- 23:23
- 조회 102
- 잡담
-
- 콘에 중국인이 확실히 많은게 중국어 할때 함성 개크더라
- 23:23
- 조회 8
- 잡담
-
- 내 돌 지방콘 해서 다녀오고 쓴 돈 계산 했는데 106만원
- 23:23
- 조회 14
- 잡담
-
- 32강 아직도 경우의 수가 남은거야?
- 23:23
- 조회 62
- 잡담
-
- 근데 옆에서 소리 하나도 안내고 폰카만 내내 찍으면 신경 쓰여서 소리 못 지르겠더라
- 23:23
- 조회 29
- 잡담
-
- 돌들 군대가면 조교 많이 하는거 같아
- 23:23
- 조회 132
- 잡담
-
- 케톡에 있으면서 이정도도 못견디냐 이러는애들도 ㅈㄴ싫음
- 23:22
- 조회 27
- 잡담
-
- 요새 폰들고 있어서 편하게 못노는분위기라 하니까
- 23:22
- 조회 53
- 잡담
-
- 콘서티 2시간 50분이면 괜찮구만
- 23:22
- 조회 46
- 잡담
-
- 멤버가 휴식기 갖다가 투어 중간에 합류할 수 있나?
- 23:22
- 조회 59
- 잡담
-
- 맨날 밥도 잘안먹고 커피값은 아끼면서
- 23:22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