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붐이더니 ㄹㅇ 엄청올랐네 항공이며 숙박이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ㄹㅇㅈ가 5세대중에서도 정병 많은 편인거야??
- 16:55
- 조회 1
- 잡담
-
- 카톡 선물하기에 커피상품권 5천원 좋아보인다
- 16:55
- 조회 29
- 잡담
-
- 근데 ㄹㅇㅈ는 비슷한 규모 타돌이랑 비교해도 정병 더 많은거같아서 단순 견제정병 아닌거 같은데 ㅋㅋㅋㅋ
- 16:54
- 조회 47
- 잡담
-
- 나 ㄹㅇㅈ 호감인데 왜 맨날 이런플이 오는걸까
- 16:54
- 조회 76
- 잡담
-
- 보넥도 개인적으로 노장르 앨범이 수록곡까지 다 좋았던듯
- 16:54
- 조회 32
- 잡담
-
- 음방 1위 한번 못했다고 이플온게 신기하다 글에 한번못한거아닌데? 이러는게 ㄹㅇㅈ 플이 개판나는 이유를 말해준다고생각합니다..
- 16:54
- 조회 72
- 잡담
-
- 이즈나 최정은 x 유스피어 시안 METRONOME 챌린지
- 16:54
- 조회 5
- 스퀘어
-
- 아이폰5s,6 이런게 ㄹㅇ 사진이 다르긴 하구나..
- 16:54
- 조회 43
- 잡담
-
- ㄹㅇㅈ 근데 더쿠에 인기 개많지 않았어?팬도 많고 호감덬들도 많않던거 같은데
- 16:54
- 조회 230
- 잡담
-
- 5세대 이간질플 온거 보니까 곧 끝나겠다
- 16:54
- 조회 48
- 잡담
-
- 난 솔직히 개 늙어서 순수하게 악의가 싫어
- 16:53
- 조회 36
- 잡담
-
- 영파씨는 요새 뭐해?
- 16:53
- 조회 6
- 잡담
-
- 팬 상태 보니까 ㅎㅅ이 잘못했다
- 16:53
- 조회 114
- 잡담
-
- 난 진짜 이디엠 처돌이임
- 16:53
- 조회 16
- 잡담
-
- 애초에 5세대 돌덬들 케톡엔 별로 안보임
- 16:53
- 조회 175
- 잡담
-
- 13. 무명의 더쿠 16:51 회사가 그룹 솔로 병행안된다고 둘중에 고르라고 한거고 희승은 솔로선택한거임
- 16:53
- 조회 178
- 잡담
-
- 스테이씨 시은 × 박남정 2 L0VE 챌린지
- 16:53
- 조회 12
- 스퀘어
-
- 희승 메이크업은 연해져서 괜찮으니까 이제 헤어만 바꾸면 된다
- 16:53
- 조회 48
- 잡담
-
- ㄹㅇㅈ 음원 이용자수 계속 붙는중인데
- 16:53
- 조회 276
- 잡담
-
- 보넥도 음원 꾸준한거 ㄹㅇ 신기하다
- 16:52
- 조회 1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