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혹시나해서 말하지만 홍명보 말하는거ㄴㄴ)코치해설캐스터등등 관계자+ 상대적 팬없고 만만한 선수 욕은 더 심해짐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혹시 타투해본덬 있음??
- 17:48
- 조회 3
- 잡담
-
- 걍 멤버들이 아직 어려서 다행ㅇㅇ
- 17:48
- 조회 39
- 잡담
-
- ㅎㅅ 이번 말고 이전에 오스트 솔로같은거 했을땐 어땠어?
- 17:48
- 조회 39
- 잡담
-
- 솔직히 여기에서 왜 희승팬이 피해자롤을 얻고싶어하는지 이해가 안됨
- 17:48
- 조회 19
- 잡담
-
- 본인이 탈퇴 편지에서부터 계속 솔로앨범 솔로곡 작업 음악 욕심 이런걸 얘기했으니까
- 17:48
- 조회 18
- 잡담
-
- 솔로는 메타인지가 중요함 자기실력 최대한 뽀록 안나게 영리하게 하는경우도 많음
- 17:48
- 조회 15
- 잡담
-
- 나 ㅇㅎㅇㅍ 입덕 안하던 이유 ㅎㅅ팬들때문이었음
- 17:48
- 조회 61
- 잡담
-
- 어지간히 못하겠다고 드러누웠나봐 이런 생각 밖에 안들어
- 17:47
- 조회 50
- 잡담
-
- 그룹을 그 인원 그 멤버로 기획한데는 다 이유가 있다..
- 17:47
- 조회 50
- 잡담
-
- 코르티스 성현 기본티 ㄴㅓ무 좋음
- 17:47
- 조회 39
- 잡담
-
- ㅍㅁ로 솔로하면 개인 미감 털리는거 같음
- 17:47
- 조회 31
- 잡담
-
- 희승 처럼 자기객관화가 안된 사람 처음봄
- 17:47
- 조회 44
- 잡담
-
- 돌 솔로는 첫앨범이 ㄹㅇ 중요한 것 같아
- 17:47
- 조회 47
- 잡담
-
- 걍 다 핑계고 그룹 탈퇴하고 싶었나봐
- 17:47
- 조회 85
- 잡담
-
- 놀라운 점은 그룹에 있을때 메댄이라고 올려치고 다녔음
- 17:47
- 조회 95
- 잡담
-
- 곡작업 20개는 아직 데뷔하지않은 그룹의 작곡멤도 그정도의 곡은 있을듯......
- 17:46
- 조회 27
- 잡담
-
- 발성은 배운 것 같은데 목소리 자체에 힘이 없는 것 같았음
- 17:46
- 조회 26
- 잡담
-
- 회사나 그룹이나 그룹에서 ㅌㅌ하고 싶다고 물흐릴바엔 솔로시키는게 낫다 생각했겠지
- 17:46
- 조회 16
- 잡담
-
- ㅇㅎㅇㅍ은 저 멤 나가서 군백기 조온나 늦춰짐
- 17:46
- 조회 219
- 잡담
-
- 그냥 내 감상 : 아 ㅎㅅ...아 얘가... 그정도까진 아녔구나 ㅇㅇ / 그룹 : 아 그룹도 이정도까진 아녔구나 ㅇㅇ
- 17:46
- 조회 1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