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전이기고 감독 자아실현욕망이 더커진거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협 늙은이들만 봐도 열등감이 진짜 무서운거같아
- 14:13
- 조회 7
- 잡담
-
- 대승만 아니면이 너무 웃갸 심지어 4:0까지는 괜찮았다며
- 14:13
- 조회 12
- 잡담
-
- 르릿캣 빌보드 2주차 파이널 예측 떴네
- 14:12
- 조회 14
- 잡담
-
- 문체부 일해라
- 14:12
- 조회 25
- 잡담
-
- 외국인 감독 들이면 선수보다는 코치진에 못 끼니까 아저씨들이 싫어하는 거
- 14:12
- 조회 7
- 잡담
-
- 메시 수염 잘 기른 것 같아
- 14:12
- 조회 4
- 잡담
-
- 벤투때도 월드컵전에 여론 정말 안좋을때 있긴했음 그래서 선수들이 나서서 믿어달라 했었는데
- 14:12
- 조회 4
- 잡담
-
- 지금 우리나라 유소년 축구 풀도 ㅂㄹ라던데 이것도 축협문제임
- 14:12
- 조회 39
- 잡담
-
- 박지성은 제대로 굴러가려면 최소 10년 이상 걸릴거라고 얘기했어
- 14:12
- 조회 41
- 잡담
-
- 덕친들이랑 팬싸 후기 풀다보면 최애가 나한테 풀어놓는 정보량?이 많다는게 느껴짐
- 14:12
- 조회 30
- 잡담
-
- 근데 외국감독이라고 다 좋은것도 아니더라
- 14:12
- 조회 52
- 잡담
-
- 요즘은 폼폼푸린이 붐이야?
- 14:12
- 조회 60
- 잡담
-
- 32강을 못갈거라고 예상한 사람이 없을걸 축구팬들도 그렇고..
- 14:11
- 조회 36
- 잡담
-
- 근데 우리나라 국대 너무 좀..
- 14:11
- 조회 142
- 잡담
-
- 김호, 이회택, 홍명보, 이임생 기타 등등등 발언만 봐도 진짜 열등감이라고밖에 설명 안되는 뭔가가 축구계 늙은이들 기저에 깔려있음
- 14:11
- 조회 56
- 잡담
-
- 버거킹 뭐가 맛있어?
- 14:11
- 조회 58
- 잡담
-
- 궁금한게 국내축구는 성골문화 이런건 좀 덜한가?
- 14:11
- 조회 151
- 잡담
-
- 난 홍명보가 또 아컵때까지 해보겠다 할 것 같아서 두려워
- 14:11
- 조회 12
- 잡담
-
- 축협 진짜 고인물인게 선수들도 외국인감독 선호함
- 14:10
- 조회 79
- 잡담
-
- 메시 몇 살임?
- 14:10
- 조회 1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