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전은 말할것도 없고 솔직히 진 멕시코전도 어이없게 지긴 했지만 그래도 잘한거 같다는 소리도 여럿 나왔어 그래서 남아공전이 상상이상으로 충격받은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맥도날드컵 그래서 손흥민은 우리나라없냐고 라인업만봐도 뽕차는데
- 16:25
- 조회 1
- 잡담
-
- 손흥민 일본선수였으면 한국에서 평가 우주 뚫었다는거 ㄹㅇ이다ㅋㅋㅋㅋ
- 16:25
- 조회 0
- 잡담
-
- 손흥민 득점왕 대단하다고 생각 하는게
- 16:25
- 조회 5
- 잡담
-
- 아디오스 노래 개좋음
- 16:25
- 조회 8
- onair
-
- 여기는 코디가 이쁜건지 아닌건지 헷갈리네
- 16:25
- 조회 22
- onair
-
- ㅎㅅ은 근데 팬들도 원래 자체가 애가 팀에서 얼마나 힘들었으면.. 이런st던데
- 16:24
- 조회 73
- 잡담
-
- 그거 생각난다 시기 언젠지 까먹었는데 외계인이랑 지구내기로 축구대결하면
- 16:24
- 조회 28
- 잡담
-
- 근데 찐으로 홍명보 한국 돌아오면 일상생활 불가일 듯
- 16:24
- 조회 35
- 잡담
-
- ㅎㅅ 솔로무대 볼 때 마다 생각하는거
- 16:24
- 조회 131
- 잡담
-
- 다들 엄청 신나보임ㅋㅋㅋ
- 16:24
- 조회 33
- onair
-
- 이 작은 나라에서 인재는 계속 나오는데 협회가 왜 이모양이냐
- 16:24
- 조회 10
- 잡담
-
- 옌스도 잘하더라 지금 감독 나가고 국대에서도 잘 쓰였으면 좋겠음
- 16:24
- 조회 9
- 잡담
-
- 보넥도 노래 그 옥탑방 어쩌구 노래부르는 밴드깔이다
- 16:24
- 조회 19
- onair
-
- 리쿠 컵홀더 ㅈㄴ 가지고싶은데 내일부턴가
- 16:24
- 조회 13
- 잡담
-
- 몰라 나는 축구 잘모르는데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역대 득점순위 20위 안이라고해서
- 16:24
- 조회 48
- 잡담
-
- 그냥 손흥민이 에이징커브 소리들을 나이인건맞고(숫자로만볼땐) 그렇다고 꺾였냐?물어보면 그건 진짜아니고
- 16:24
- 조회 41
- 잡담
-
- 케톡 ㅎㅅ 팬은 팬이 아니라 어그로 수준임
- 16:23
- 조회 237
- 잡담
-
- 이번에 맥도날드 월드컵 이벤트 선수들 컵 그거 갖고 싶은데
- 16:23
- 조회 36
- 잡담
-
- 슈퍼걸 엔딩곡 케이팝임 ㄴㅇㄱ
- 16:23
- 조회 28
- 잡담
-
- 원빈 진짜 애니캐같다
- 16:23
- 조회 83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