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리고 시발 국대는 욕 존나 먹는다지만 요새는 져도 박수쳐주는거 많아 https://theqoo.net/ktalk/4259196347 무명의 더쿠 | 15:04 | 조회 수 219 그냥 적당히만 싸우고 졌어도 수고했다고 했을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