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치적으로 안뛰었고 실제로 보기에도 잘 안뛰었는데 의지 소리 보기 싫으면 이기기라도 하던가 https://theqoo.net/ktalk/4259195657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3 졌잘싸도 아니고 의지 소리 듣기 싫으면 이기질 그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