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알못 이해가 안 가는데 공격수가 있을 거 아냐 공격수한테 지 자리에 있으라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72
이게 전술이고 그래서 이강인 패스 받아줄 인물이 없었다는 거임? 그럼 골은 누가 넣는데? 이강인이?
이강인은 왜 돌아다녀도 됨? 그것도 전술임?
이게 전술이고 그래서 이강인 패스 받아줄 인물이 없었다는 거임? 그럼 골은 누가 넣는데? 이강인이?
이강인은 왜 돌아다녀도 됨? 그것도 전술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