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우리나라가 젤 안뛰는거 같은데 모든팀중에 우리나라 전술만 이런거임? https://theqoo.net/ktalk/425919427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80 아니 개븅신 전술 쓰는게 우리나라뿐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