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서있음청년들이 전술이라 서있던거임? 전술이 없어서 서있던거임? https://theqoo.net/ktalk/4259193514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01 선수 욕하는 낌새만 보이면 그게 전술이다와 전술이없어서 그랬다는 소리가 공존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