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초에선 아들맘 이건 욕이 아니야 ㅋㅋㅋㅋ 더 다채롭고 저질스럽게 해야 욕이지
무명의 더쿠
|
14:59 |
조회 수 58
남초 커뮤에서 저게 뭔 욕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악플 따러 가면 장난이 아님 여성 팬들 비하하는 표현이
근래서 그런지 여초 커뮤에서도 저거 별거 아니라 생각하면서 막 쓰면서 여성을 혐오하더라고 남자 안 낳은 여자여서 우월감을 느끼는건가 싶더라고 그냥 저 표현 좀 안 봤으면 좋겠어 지금 플 아니더라도 툭하면 저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