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오늘 이란 보고 차이를 못느끼는게 더 이상한거 아니냐......
무명의 더쿠
|
14:58 |
조회 수 270
누가 세세하게 아니? 모든건 감독탓이고 어떤 전술때문에 저렇게 안뛰는거야 하냐고
걍 보니까 선수들도 차이나네라고 생각하지
누가 세세하게 아니? 모든건 감독탓이고 어떤 전술때문에 저렇게 안뛰는거야 하냐고
걍 보니까 선수들도 차이나네라고 생각하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