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남초에서도 아들맘 남미새 이정도로 남발하나? https://theqoo.net/ktalk/4259191435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88 그렇게 남발할 일이 딱히 없나어떻게 여초에서 여혐단어를 이렇게 많이 쓸수가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