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룹콘에서 멤버 솔로무대만 봐도 의외로 잘하는 멤이 있고
- 17:53
- 조회 7
- 잡담
-
- 솔로곡 아티스트 웅엥도 안먹히는게 픈 다른멤은 유튭에 자작곡 공개 했고 또 다른멤은 외부 아티랑 협업함 ㅋㅋㅋ 회사가 못하게 안함
- 17:52
- 조회 4
- 잡담
-
- 그룹에서는 n인분 이상인줄 알고 뽕먹다가 솔앨 내고 혼자 무대 못채우고 실력 털리는거 또한 하나의 패턴임.. https://theqoo.net/ktalk/4259335928
- 17:52
- 조회 13
- 잡담
-
- 아이랜드 개미친프로그램이긴 한데 그만큼 멤버들 멘탈 존나 잘 키워낸 것 같아서
- 17:52
- 조회 6
- 잡담
-
- 근데 회사가 탈퇴권유했다는 문장이 본인이 말하면서도 이상하지않은가?
- 17:52
- 조회 41
- 잡담
-
- 절라 섹시한 남주 나오는 영화추천해주ㅏ
- 17:52
- 조회 33
- 잡담
-
- 난 저렇게 나간거치곤 원그룹팬들 ㅈㄴ 양반이다 싶은데
- 17:51
- 조회 59
- 잡담
-
- 언니 동생 내 응원봉 가족 사진 찍어봄
- 17:51
- 조회 88
- 잡담
-
- ㅎㅅ 저 곡은 자작곡이야???
- 17:51
- 조회 85
- 잡담
-
- ㅎㅅ 노래가 별로야
- 17:51
- 조회 45
- 잡담
-
- 걍 단체 컨디션 난조로 멤버 욕 먹게 한 것만으로도 아웃임
- 17:51
- 조회 92
- 잡담
-
- 난 단체컨디션난조만큼 의견 확확 쏠리던거 처음봄
- 17:51
- 조회 84
- 잡담
-
- 오뜨애플파이맛 유명해서 사왔는데
- 17:50
- 조회 116
- 잡담
-
- 국유방은 배우붐이네
- 17:50
- 조회 101
- 잡담
-
- 타덬인데 노다웃 노래 좋아해서 무대 찾아봤는데 탈퇴멤 라이브 잘안했음
- 17:50
- 조회 46
- 잡담
-
- 분위기 얼마나 좆같이 만들었으면 팬싸 취소까지 시켰나 싶긴함 근데도 아직 피해자포지션 갖고싶어하는거같아서 신기
- 17:50
- 조회 23
- 잡담
-
- 플 대충 훑어봤는데 ㅎㅅ팬 자표 쩌는 거 나만 느끼는줄ㅋㅋㅋㅋ
- 17:50
- 조회 57
- 잡담
-
- 걍 그룹 팬이 뭐라하는것도 그럼.. 뭐라안할줄 알았나? 이정도의 감상임
- 17:50
- 조회 48
- 잡담
-
- 믹테 내본적 없음 오스트 내본적 없음 -> 근데 솔로 하고 싶다고 못참고 그룹 나감 이라고?
- 17:50
- 조회 32
- 잡담
-
- 그룹에 있을때 막 엄청 올려쳐지면 본인도 막 착각하게되는게 있을까?
- 17:50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