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네이드 하이볼도 준비 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발라드콘에 어줍잖은 댄스타임 왜 넣는지 알겠어
- 22:00
- 조회 6
- 잡담
-
- 와근데 딴건몰라도 길면 늘어진단건 ㄹㅇ 배가불럿다
- 22:00
- 조회 5
- 잡담
-
- 지금 콘서트플이니까 나 콘서트 좌석 어디 노릴지 골라줘
- 22:00
- 조회 11
- 잡담
-
- 나 노단차 공연장 사이드였는데 토롯코 돌아주니까 ㄹㅇ 개행복하더라
- 22:00
- 조회 1
- 잡담
-
- 127바이브꺄ㅑㅑㅑㅑ
- 22:00
- 조회 9
- 잡담
-
- 도자캣 내한갔는데 두시간 안됐거든 한시간 반인가 그랬는데 너무 만족해서 짧은지도 모르겠더라
- 22:00
- 조회 12
- 잡담
-
- 난 토롯코 하면 옛날에 칸쟈니 돔 공연 갔는게 요코야마 ㅈㄴ 하애서 조명에 반사되서 번쩍번쩍한것만 기억남...
- 22:00
- 조회 9
- 잡담
-
- 난 솔로무대 사이사이 준비하는 텀이 지루해
- 22:00
- 조회 14
- 잡담
-
- 레몬탱 선공개곡 같은 거야??
- 22:00
- 조회 40
- 잡담
-
- 예지 퇴장하다가 스텝이랑 부딪혔다는데
- 22:00
- 조회 67
- 잡담
-
- 난 토롯코는 좋은데 발롯코가 존나 지루해
- 22:00
- 조회 8
- 잡담
-
- 발롯코 돌때 플로어있는 애들이 화내는거 ㅅㅈㅎ 표독스럽다고 느낍니다
- 22:00
- 조회 32
- 잡담
-
- 내돌 청량곡 다 토롯코때 불러줘서 토롯코 있어야함
- 22:00
- 조회 6
- 잡담
-
- 다들 발롯코 욕하지만 난 내돌이 바로 옆으로 지나간적 있어서 좋았음
- 21:59
- 조회 28
- 잡담
-
- ㅁㄹ 걍 모든 노래를 해주면 좋겟음
- 21:59
- 조회 9
- 잡담
-
- "내주변미터"로는 플로어 3일가고 이러는 사람들이 토롯코 싫어하던데
- 21:59
- 조회 34
- 잡담
-
- 내친구는 발롯코 도는 돌 가까이서 본 이야기를 영원히 함
- 21:59
- 조회 28
- 잡담
-
- 팬미는 보통 몇곡해주나
- 21:59
- 조회 7
- 잡담
-
- 내돌콘 질서 엉망이라 토롯코 없어진 적 있음
- 21:59
- 조회 59
- 잡담
-
- 뒷드림썰 푸는거 너무너무너무 재밌당
- 21:59
- 조회 54
- 잡담